-->

교수진 소개

스타교수의 생생한 실무 교육과 특강으로 스타쉐프 만들기 프로젝트!

게시판 뷰
고려전 경찰경호학과과정, 대학 추가합격 발표 후 입학상담 진행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2-27
첨부파일

사진=고려직업전문학교 제공

추합기간 미등록 충원 합격자 발표가 오는 20일 오후 9시까지 마무리된다. 최초합이 아닌 예비번호를 부여 받은 수험생들은 순차적으로 합격자 통보를 위의 기간 동안 받게 된다.

이와 관련, 서울 노량진에 위치한 고려직업전문학교(이하 고려전) 경찰경호학과과정은 추가합격 발표 후 각 전공별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 입시전문가는 “2018 경찰공무원 증원 소식과 함께 심각한 청년실업난이 지속되면서 안정적인 직업을 찾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며 “경찰공무원의 경우 특채지원 합격에 유리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특채지원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에 대해 문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려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경찰경호학과과정을 운영하며 경찰공무원과 경호원을 양성하기 위한 커리큘럼으로 80% 이상 실무수업으로 진행하며 경찰 단기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 운영으로 경찰공무원 시험과정을 교육하고 있다”며 “고려전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정규대학과 동일한 학위취득을 할 수 있어 특채지원이 가능하며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하고 있으며 매년 95%의 취업률을 기록해 우수취업학교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말했다.

고려직업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과정의 경우 2년 커리큘럼 동안 학위를 취득하고 졸업과 함께 합격을 목표로 합격 특별과정과 자체 모의평가 제도를 실시하며 최다 5점까지 주어지는 가산점 제도를 위해 무도 단증 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자격증 취득반을 운영하고 있다며 학기 중 진로가 변경된 학생들의 경우 취업을 지원해 재학생들은 진로에 대한 고민 없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고려전은 1000여개 기업과의 협약을 통해 취업연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적성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며, 모집요강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고려직업전문학교 애견미용학과과정, 자격증취득으로 애견미용사 취업 연계
다음글 수험생 대학 정시 추가모집 속 학점은행제 전문학교 관심